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사이트추천 파워볼픽 파워볼결과 추천주소 하는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나요 작성일21-01-09 18:59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j7.gif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NS에 'YJ로그' 공개 예고

정용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핵인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다음주 'YJ로그'를 통해 정식 유튜버로 데뷔한다.

정 부회장은 9일 자신의 인스트그램을 통해 'Welcome to YJ로그' 소개 동영상을 공개하며 다음주중 정식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된지 7시간 만에 조회수 11만회를 넘어섰으며 댓글 370여개가 달리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 부회장이 직접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은 경영철학인 '스토리있는 콘텐츠'를 강조하는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한 의도로 풀이된다.

◇직접 요리하고 슬레이트 치는 모습 담겨

해당 게시물 영상에는 정 부회장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요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요리에 집중하는 모습은 물론 직원들과 즐겁게 웃고, 요리 후 만족하는 모습 등도 확인할 수 있다. .

영상 말미에는 정 부회장이 직접 슬레이트를 치는 모습과 함께 'YJ로그'의 로고가 공개됐다. 정 부회장이 'YJ로그'라는 채널로 본격 유튜버 활동에 나설 것을 공식화한 것이다. 로고 윗부분에는 '웰컴 투'(Welcome to) 라며 환영의 의사도 밝혔다.

영상에는 이마트 본사(성수점) 전경도 스치듯 지나간다. 유튜브 채널이 본인의 취미생활과 같은 개인적인 것을 뛰어 넘어 이마트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가정간편식(HMR)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이마트는 '피코크 비밀연구소'를 운영하며 자체개발상품(PL)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피코크'를 개발하고 있다. 정 부회장은 그동안 SNS를 통해 비밀연구소에서 연구원들과 함께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공개해 왔다.

요리로 국한된 주제가 아닌 취미활동, 경영활동 등 다양한 모습이 그려질 가능성도 높다. 정 부회장은 스타벅스코리아, 이마트 등 계열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배추를 수확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를 꼽는 등의 방식으로 출연한 바 있다.

파워사다리게임
'제이릴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본인이 부인했던 '제이릴라' 공식 데뷔 여부도 관심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캐릭터 '제이릴라'(JRilla)도 유튜브 채널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이릴라는 지난해 9월 이마트가 상표출원하자 세간에서는 "정용진 부회장 캐릭터 같다"는 평가가 나왔지만, 정 부회장은 "YJ랑 하나두 안닮음"이라며 애써 부정한 바 있다.

이마트 역시 공식적으로 해당 캐릭터와 정 부회장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하지만 제이릴라가 정 부회장의 이니셜(J·제이)과 고릴라(릴라)의 합성어라는 해석이 나오면서, 정 부회장과 제이릴라를 동일시하는 시각이 컸다.

정 부회장이 "하나도 안 닮았다"면서도 수차례 제이릴라를 활용한 점도 내심 캐릭터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평가가 나온다. 실저 정 부회장은 SNS를 통해 새해 인사를 하면서도 '흰 소'로 변신한 제이릴라 캐릭터로 새해 덕담을 건냈다.

업계 관계자는 "정 부회장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50만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로서 소통을 중요시 하게 생각한다"라며 "SNS를 넘어 유튜브로 활동 무대를 넓혀 '정용진식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jhjh13@news1.kr

데코뷰 홈오피스 기획전 이미지. 데코뷰 제공

[파이낸셜뉴스]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면서 집의 한 부분을 사무실처럼 꾸미는 ‘홈오피스’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대안으로 떠올랐다. 특히 구매력 있는 직장인들은 나의 취향을 반영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일과 휴식의 공간을 구분해 효율성을 높여주는 홈오피스 인테리어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같은 트렌드는 그대로 홈오피스 인테리어 관련 제품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9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한 해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G마켓 홈오피스 관련 품목 판매 신장률은 총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무용 파티션, 의자, 책상이 각각 98%, 23%, 5%로 홈오피스 관련 가구 카테고리에서 평균 42% 증가세를 보였으며 데스크매트, 독서대, 데스크 정리함 등 책상 정리용품이 각각 119%, 47%, 36% 늘어났다. 또한 PC 영상/음향기기, 입력장치 판매량 역시 각각 79%, 12% 증가했다. 이에 유통 업계는 다양한 홈오피스 관련 아이템을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 열풍에 대응하고 있다.

■오늘도 ‘집으로 출근합니다’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아늑한 나만의 홈오피스 라이프 기획전’을 실시해 편안하면서도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나만의 홈오피스를 꾸미고 싶어하는 재택러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달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데코뷰 홈오피스 기획전에서는 휴식과 일하는 공간을 분리해주는 다양한 데스크테리어(Desk+Interier) 소품을 비롯해 오랜 시간 앉아 일하는 직업인들의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어 피로감을 덜어주는 ‘푹신한 고밀도 메모리폼 원형방석’, 편안한 근무 환경을 돕는 홈웨어 및 소프트 퍼 실내화, 책상 위의 활력소가 되어줄 조화 및 화병 등 다양한 홈오피스 관련 제품을 최소 23%에서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데코뷰 관계자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재택근무 장기화로 직장인들의 홈오피스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며 “집 안에서 꾸리는 근무 공간인만큼 데코뷰의 이번 홈오피스 기획전 제품을 통해 나만의 취향이 반영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작은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커피부터 마우스까지 '내 스타일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카페 방문이 어려워지자, 집에서 나만의 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했다. 최근 최고급 전자동 커피 머신이 가정용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집에서도 유명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에서 출시한 ‘버츄오’는 자체 개발한 센트리 퓨전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보디감의 커피를 선사하는 캡슐 커피 머신이다. 블랙, 하이트, 실버 세가지 컬러 중에 선택 가능하며, 원터치 버튼 하나로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의 큰 컵까지 원하는 취향에 맞춰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제공한다.
파워볼사이트
집에서 노트북, 스마트 기기로 업무 및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경우가 늘면서 편의성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 및 무선 마우스 등이 주목 받고 있다.

‘로지텍 K380’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고 책상 위 배치도 용이한 블루투스 키보드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또한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는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가 탑재돼 대부분의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서울신문 나우뉴스]

이번에 NASA가 공개한 마리너 협곡(왼쪽)과 화성의 모습
태양계 최대 협곡인 화성 마리너 협곡(Valles Marineris)을 담아낸 새로운 클로즈업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미 항공우주국(NASA)은 화성 궤도를 돌며 탐사를 진행 중인 화성정찰위성(mars reconnaissance orbiter·MRO)이 촬영한 마리너 협곡의 생생한 사진을 공개했다.

신비로운 화성만큼이나 지질적 특성이 돋보이는 사진 속 마리너 협곡은 마치 지구의 가장 큰 협곡인 그랜드캐니언을 연상시키지만 그 크기와 '출생의 비밀'은 서로 다르다.

NASA가 새롭게 공개한 마리너 협곡의 클로즈업 사진

먼저 마리너 협곡은 총 길이가 무려 4000㎞를 훌쩍 넘어서며 폭은 200㎞, 깊이는 10㎞로 추정돼 지구의 그랜드캐니언 보다 길이는 10배, 깊이는 5배 더 깊다. 화성의 지름이 대략 지구의 절반 정도인 것을 고려하면 마리너 협곡이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는 대목. 특히 마리너 협곡의 장엄한 모습은 전체 화성의 모습을 담아낸 사진에도 그대로 드러나는데 적도 부근에 길게 흉터처럼 보이는 것이 바로 그곳이다.

화성 적도 부근 길게 상처로 보이는 곳이 바로 마리너 협곡이다
흥미로운 점은 '출생의 비밀'이다. 지구의 협곡이 강 등 물에 의해 생성된 것과 달리 화성은 너무나 건조해 이처럼 큰 강을 수용할 수 없다. 따라서 일부 전문가들은 수십 억년 전 마그마가 화성의 지각아래로 부풀어오르는 과정에서 협곡이 생겼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박종익 기자 pji@seoul.co.kr
알리바예프. 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알리바예프. 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 알리바예프(27)가 FC서울을 떠나 수원FC로 향한다.
8일 이적시장에 능통한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알리바예프가 서울을 떠나서 수원FC와 계약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지난 2019시즌 서울 유니폼을 입은 알리바예프는 그해 35경기 출전에 3골5도움으로 쏠쏠한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올시즌에는 11경기 출전에 그쳤다. 공격 포인트도 기록하지 못했고, 존재감이 미미했다. 결국 알리바예프는 2021시즌에는 서울이 아닌 수원FC 소속으로 뛸 전망이다.

2021시즌 K리그1에서 출발하는 수원FC는 대대적인 선수 영입에 나서고 있다.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전력 보강에 힘쓰는 중이다. 올시즌 외국인 선수의 도움을 받지 못했던 수원FC는 외국인 구성도 새롭게 하고 있는데 공격수 라스를 제외하고 전원 교체 예정이다. 3명 모두 공격 포지션에 보강할 예정이었다. 그러다 공격형 미드필더 쪽 보강을 원했던 수원FC는 아시아쿼터로 알리바예프를 품기로 했다. 나머지 2명은 측면 공격수와 섀도 스트라이커, 최전방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자원으로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리바예프는 현재 국내에서 자가격리를 거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가격리가 끝나면 수원FC와 계약을 마무리하고 선수단에 합류할 예정이다.
beom2@sportsseoul.com


(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자회사 코레일네트웍스 노조 조합원이 9일 오후 서울역에서 임금인상, 고용안정 등 처우 개선을 요구하며 60일째 총파업을 이어가고 있다.

노조에 따르면 조상수 철도노조위원장 등 4명의 노조 지도부가 이날부터 무기한 집단 단식농성에 돌입한다. 노조원들도 매일 49명씩 하루 단식 겸 집단 농성을 함께 할 예정이다. 2021.1.9

hwayoung7@yna.co.kr
파워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